무주스피드레저

본문 바로가기



수상레저프로그램
무주스피드레저에서 다양한 워터스포츠를 즐길수 있습니다
수상스키
수상스키는 서핑과 스키의 특징이 결합된 형태로 조정력, 예측력, 균형 감각을 익힐 수 있는 전신운동이다
수면을 미끄러질 수 있는 스키를 타고 모터보트에 매달려 달리는 스포츠로 강력한 엔진을 장착하고도 저렴한 보트가 출시되면서 세계적으로 확산되고 있다


바나나보트
바나나 모양의 무동력 보트 또는 그것을 이용한 수상 레저 스포츠로 나나 모양의 무동력 보트를 모터보트나 수상오토바이에 연결하여 수면 위를 달리는 것으로 수상스키와 비슷하고, 균형감각이 필요한 면에서는 래프팅과도 유사한 신종 레저 스포츠이다.
전문 기술 없이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모터보트에 연결된 워터슬레이에 뒷좌석부터 한 사람씩 말을 타는 자세로 나란히 앉은 뒤, 손잡이를 꼭 잡고 중심을 앞으로 주어 엎드린다. 보통 시속 30∼40km로 달리는데 체감속도는 훨씬 빠르다. 속력이 붙을수록 무동력 보트가 솟구쳐 올라 물 위를 날아오르는 듯한 기분을 느끼게 된다.
보트가 선회할 때는 옆으로 튕겨 나가 물에 빠지기도 하는데, 오히려 이때 짜릿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제트스키
제트스키의 추진력은 동체 바닥에서 물을 빨아들여 압축한 다음 세게 분출하는 방법으로 얻는다.
이기구의 명칭 및 이를 이용해 수상에서 질주하는 레포츠를 '제트스키'라 한다.
모터보트의 경우에는 스크류을 사용하기 때문에 어느 정도 수심이 확보되어야만 안전하지만 제트스키는 수심 30cm 이상이라면 어디든 갈 수 있으므로 기동력이 좋다.
조작법이 간단하고 안전하며 운반하기 쉬워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레포츠이다.


플라이보드

땅콩보트





무주 스피드레저



전라북도 무주군 부남면 잠두강변길 215 (굴암리8) 대표자 이명제 사업자등록 418-08-93346 통신판매신고 전북무주 2005-3호
대표전화 : 063-322-2762, 010-4848-5566 팩스 063-322-9115